티스토리 뷰

食♪

슌슌 보육원 보내고 나서 점심밥 :)

드리미순딩쓰 2016. 8. 17. 12:09



오늘은 나폴리탄♥︎︎∗︎*゚


넘나 맛난것 ㅜㅜㅋㅋㅋㅋㅋ

슌슌 보육원 무사히 잘 보내고
집에 오는 길에 들린 마트에서 또
이것저것 사다가... 냉동식품칸에 있는
나폴리탄 스파게티를 보고 삘 받아서
만! 듬!


토요일에는 크림스파게티 만들었는데
양이 넘 많아서 정말 ㅋㅋㅋ먹다가 힘들었는데이번엔 양 조절을 열심히해서 ㅋㅋ

적당한 양으로 완!성!

소세지 지글지글 구워서(사실 좀 한눈 팔았음)
정크돋게 만들어봤음ㅋ


사실 플레이팅 예쁘게 하고싶었지만
잘 안됐음 ㅠㅜㅜ..ㅋㅋㅋ



하지만 맛있어 보인다고 말해줘서
기뻤음 ㅋㅋㅋ




먹는 동안 닥터스 월요일분 보면서
환풍기도 쌩쌩 돌리고
냉커피도 홀짝홀짝+ㅁ+)...

아.. 좋다 ㅋㅋ


오늘 슌지 보육원 가기 싫다고하고
이제 엄마랑 바이바이하자고 하니
이야 이야(싫어) 하다가
선생님한테 가니 또 잘 가고 바이바이도 잘하거
휙 돌더니 장난감을 막 가리키면서!!?
막??! 뒤도 안돌아보고??

ㅋㅋㅋㅋㅋ

성장한 슌슌 ㅠㅠ
엄마는 폭풍감동~ ㅜㅜㅜㅜㅜㅜㅜ





오늘 덕분에 마음 편하게 밥먹었더요٩(๑˃̵ᴗ˂̵๑)۶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