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食♪

냉면!!+_+)...

드리미순딩쓰 2016. 7. 21. 14:28




일본에선 이런 류의 냉면을 먹기 힘드니까..
벌써 두번째 먹음.ㅋㅋㅋ

첫번째는 서울 묵동에 있는 오장동 함흥냉면 가고 두번째론.. 울 동네에서 가까운 냉면집으로
ㅋㅋㅋ

(이름도 모름!!( ꒪⌓︎꒪))



거의 2년만에 와서 먹을것에 맺힌 한은
다 풀고 가는 듯 ㅋㅋㅋㅋ

이제 힘내서 10월에 순산 할 일만 남았구낭

나 화이팅ㅋㅋ


내가 엄마랑 냉면 먹으러 가 있는 동안
슌슌과 막내이모는 동네 파리바게트 가서
아이스크림 먹고 집에 왔는데
문이 잠겨있어서 (얘들아 미안 ㅠㅅㅜ)
근처 편의점에서 또 놀다가 ㅋㅋ

우리가 나선지 한시간만에 돌아와서
(초스피드 식사!!!)
무사히 아이들과 상봉ㅋㅋㅋㅋㅋㅋ

슌슌은 또 이모에게 장난감을 얻어내고
한창 갖고 놀며 바나나킥을 음미하고
있더라는ㅋㅋㅋㅋ


역시 집이 최고야~ 시원해+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