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의/-일상

>ㅂ<

드리미순딩쓰 2018. 3. 18. 02:26

밤새서 일 할 때가 제일 편한 시간인듯 하다!

잠을 자지 않는다는 것은 조금 괴롭지만... 어떻게든 이겨내고 ㅎㅂㅎ


아까는 무도 컬벤저스편 보고~

지금은 음악 들으면서 레시피정리도 하고 ㅎㅂㅎㅋㅋㅋ



오늘 일도 일이지만, 제대로 놀고 싶어서, 만화책에 소설책에 다 가져왔다 ㅋㅋ


양심은 있어서 한자검정2급 공부할것도 가져옴^0^


매일 한자검정 공부해도 모자른데 요즘... 진짜 심각하게 시간이 없다


나를 위해서 우려놓은 한잔의 홍차조차 다 비우지 못한다 ;ㅁ;...


내가 돈을 많이 쓰는 이유를 생각해봤는데,

집에있으면서 내가 즐겁게 할 수 있는게 딱 두가지더라.


먹는거랑 인터넷쇼핑..ㅋㅋ


밖에나가서 쇼핑을 못하니 집에서 지르고 있고, 먹는것도 같이 인터넷으로 사고?ㅋㅋㅋㅋㅋㅋㅋ


-_-........


멘탈클리닉 같은데 가고싶지만, 어차피 이러한 일련의 육아가 끝나기전엔 

원인이 없어지지 않을것이므로,,,

재발의 반복일게 뻔할거니까 ㅠㅠ 그냥...안가......-_ㅠㅠㅠㅠㅠㅠ





지금은 팬텀싱어 노래 들으면서 뉸뉴냔냐~~ 블로그 글 쓴당 ㅎㅂㅎ


그래도 요즘 열심히 안혼내려고 노력하고 최대한 웃는 얼굴로 많이 아이들을 대하고 있다!!!


그러니 애기들 얼굴도 좀 달라지는듯....


그래도 예민아가는 예민아가..변하지 않지만 -_-


아직도 갈길이 멀다...

나 화이팅하자 ㅠ


다음주 수요일에 비자 받으러 가는데, 과연 몇년짜리가 나왔을까 ㅠㅠㅠㅠ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공부도 해야하고 일에 육아에 ;ㅁ;ㅋㅋ 사실 놀고 앉았을 시간이 없는게 사실이지만 ㅠㅠ 


이렇게라도 하고 있지 않으면 또 계속 나는.. 화장품을 지르고 있겠지ㅠㅠ



하루하루가 괴롭다!! 육아 힘들다!! 


















'나의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ㅎㅂㅎ  (0) 2018.03.08
비싸다 ㅡㅡ  (0) 2018.02.07
다음달 식비 예상 :)  (0) 2017.03.28
17/03 기본 식비 사용금액  (0) 2017.03.02
......(-_-)  (0) 2017.01.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