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食♪

미트볼스파게티

드리미순딩쓰 2017. 5. 8. 00:13



별거 없음ㅋㅋ

그냥 함박스테이크 만들 반죽으로
미트볼을 만들면 됨ㅋㅋ

맨날 튀긴 다음에 전자렌지 돌렸었지만,
오늘은 그냥 후라이팬에 부쳐봤는데 잘 되네^0^


울 토모는 내가 사왔다고 뻥을 치니
(맨날 사온 음식이라고 뻥 침....
나란 여자 무슨 심리인지 몰겠지만
내 요리에 감사하란 심리같음 ㅡㅡ)

소스는 내가 직접 한거 알겠지만
미트볼까지 한줄은 진짜 몰랐다며!!!

냉동 식품 샀다고 하길래 정말 산줄 알았다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이쟈샤..
맨날 먹던 함박스테이크 맛이잖나ㅠㅠ
하... 이러려고 음식하나.. 자괴감들고.. ㅋㅋ


여튼 그랬음

미트볼도 스파게티도 맨날 하던 레시피라
뭐 적을게 없음..

함박스테이크(라고 쓰고 미트볼이라 읽는다)

소돼지 간고기(오늘은 굵은것 썼는데
담부터 굵은거 쓸까.. 반반 살까 ㅋㅋ 생각보다 겁나 괜찮음 굳굳)
소금후추
넛맥
밀가루(아니면 계란... 재료들을 이어줄 것이 필요한데 평소엔 질척거려서 밀가루로 단단하기를 플러스해서 만들었는데 오늘은 반죽이 이미 단단해서 계란으로 좀 풀어줌)
양파 다진것(혹은 간것)




스파게티 소스

Chopped tomato(カットトマト)
야키소바 소스(맛을 빈곳없이 채우기 위해 사용)
케찹
소금후추
바질
오레가노
파슬리
콘소메(혹은
ガラスープ. 분명 다른 존재들이...지만.. (아마도ㅋ) 둘다 훌륭한 조미료이므로 ㅋ)
마늘


나는 콘스타 다지기 있어도 여태껏 걍....
손으로 다진 바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담부턴 활용해야지


오븐도 사고싶고
식기장도 사고싶고


내 눈과 손과 머리와 마음이 바쁘구나ㅠ

'食♪'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간만에 김치덮밥  (0) 2017.02.10
마파두부밥  (0) 2016.12.31
요즘 우리 밥.... 맨날 밥 얘기네ㅠ  (0) 2016.12.15
저녁밥...ㅋㅋ  (0) 2016.11.27
토몽구와 내 저녁밥  (0) 2016.10.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