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디어 우리집에 강림하신
넛크래커스위트 레드립스틱 키트!!


서랍처럼 되어있음ㅋ
땡기면 열린다는




잡아당기는 부분도 예쁨 돋음!!
떨어지지 말렴 ㅠㅡㅜㅋㅋ




빼꼼 :)



안녕 :)




립스틱이 너무 안꺼내져서
밑에다가 마스킹테이프 붙이고 밑에 깔개를
아예 꺼냄!!!
담에는 잘 꺼내지게 맹글어라 맥아!!





귀여움 돋는 꼬마들 :)


​​


이게 제일 궁금했었음ㅋㅋ
미니사이즈 립스틱은 어떻게
생긴걸까? 하고 ㅋㅋㅋㅋㅋㅋㅋ






왼쪽부터
LADY DANGER
MAC RED
DIVA
REBEL

그리고 옆에 비교로 서있는 본품아이는
BRAVE RED



해마다 레드 오렌지 핑크에 돌아가면서
꽂히니 지갑이 안비는 날이 없구나
게다가 버건디.... 하...
끝이 없는 버건디와 플럼의 세계란...
레드도 그렇고...
핑크도 그렇고


내가 미침ㅜㅜ


그나저나 나는 전체적으로 보면
(맥 립스틱 기준)
맥 공식사이트에 색깔 설명에 blue가 들어간
애들이 잘 어울리는 !?

저런건 쿨톤 아니었나..
난 웜웜인거 같은.. 하긴 요즘은 이런거가
의미가 없고 그냥 어울리는걸 바르면
되지 않겠냐며 ㅋㅋㅋ

나같이 취향과 어울리는 것의 괴리가
심한 사람에게는 좋은 말이지 ㅋㅋㅋㅋ


이렇게 나는 이번 지름을 합리화 하는구나ㅠ


셀프 크리스마스 선물이당 :)



12월엔 진짜 암것도 지르면 아니됨 ㅠ


일부러 살짝 떼고 발색해봄
생얼에 ㅡㅡ

왼쪽이 REBEL 오른쪽이 DIVA


일본에서 디바를 사다니 넘 좋다 ㅠㅠ
디바 아예 안 팔았었음 ㅠㅠ









Good :)

'나의 > -좋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케아 츠루하마 댕겨옴!!!  (0) 2017.03.08
아이허브 간단 쇼핑  (0) 2016.09.13
왔다네~ 왔다네~ 뷰티베이~*  (0) 2016.08.08
와따네~와따네~ 루나솔이 와따네~  (0) 2016.07.31
또 쇼핑!!? (;-;)..  (0) 2016.07.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