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국에 4주 안되는 기간동안 나와있으면서
꼭 하루에 하나씩은 물건을 사는것 같다>0<)
ㅋㅋㅋㅋㅋ

이 두 아이들 ㅠㅠ
에뛰드에서 나온 스틱파데 #01호 #03호

내가 핑크베이스가 어울리는지 아니면 옐로베이스가 어울리는지 몰라서 둘 다 샀는데..
둘다 다른 장점이 있고.. 단점은 모르겠고
그냥 다 좋다!!!! 흠..'나는 뭐가 어울리는걸까ㅠ
청량리 롯데에서 샀는데 매장언니가 엄청 친절했음+ㅁ+)

그리고 동생에게 부탁해서 #10호 인
하이라이터 스틱도 샀음+_+
이건 동생이 사용하고 있던지라 나도 따라
산건데 완전 좋다... 이제까지 봐왔던 하이라이터중에 나에게 제일 잘 어울림!!!!!!!!!!
(베네피트 하이빔...저리가 ... 나에게 X을 준 녀석....)

할인중에(₩12,000 >>> ₩9,000) 사서
좋았음

아... 미미박스 섀딩스틱이랑
베네피트 플레이스틱(스핀 더 바틀)도....ㅋㅋ





그리고..


얼마전에 티비 홈쇼핑에 나오던
A.H.C의 시트 마스크+_+)
10월에 출산하고 나면 분명 피부가
푸석해질테니....(첫 출산후에 피부가 완전
더 좋아진건 지금도 미스테리... 보는 사람들마다
나보고 얼굴 폈다고 했음.. 뭐뇽...@-@)...)
이걸 사서 관리하기로 ㅋㅋ
100장들이로 샀음ㅋ
내가 산 이후에부터 혜택이 늘은듯하지만
나는 어차피 이것들을 다 쓸 자신이 없기 때문에
100장으로 만!족!





그리고 무슨 후라이팬도 샀는데..
잘 모름...3만원대의 후라이팬이었는데 ..ㅋ
요즘 내가 일본집에서 쓰고 있는 후라이팬은
재작년에 산건데 열심히 코팅에 손상 안시킨답시고 실리콘 젓가락에 실리콘 주걱만 써서
사용하고 있었는데 살짝 벗겨진걸 보고 말았음
ㅠㅠ
아기를 키우는 집에서 그런걸 쓸순 없지
집에 돌아가자마자 버릴 생각으로 구ㅋ입ㅋ

28cm의 후라이팬 두개, 주물팬 두개
그리고 그보다 약간 작은 네모 그릴팬 하나랑
실리콘 주걱이랑 뭐랑 하나씩 준다고 해서..
7종 셋트랬는데 아임쇼핑 홈페이지 가봐도
모르겠다 (;-;)ㅋㅋㅋㅋ 내가 뭘 산건지 ㅋㅋ



그리고...
코스메틱 덕후인 (이제는 아주많이 포기하고 아주 많이 줄여서 별로 없지만.....)
나를 위해 울 야라뭉느님이 찾아내주신
파우치!!!



따라란~~~

이렇게 보면 별로 안커보이지만
내가 본 파우치 중에 제일 크다!!

http://store.linefriends.com/product/%eb%b8%8c%eb%9d%bc%ec%9a%b4-%ec%82%ac%ea%b0%81-%eb%a9%80%ed%8b%b0%ed%8c%8c%ec%9a%b0%ec%b9%98-xl/

요기에서 산건데...
사이즈가 무려 24*18*9....


그래서 이 아이 다음으로 쓸만한 차선책으로
하나 더 파우치를 샀음...


(이미지출처 :G마켓)
요것이 인터넷에 있길래 사봄..!
라인 파우치 반 정도 되는 크기 같아 보여서
구매했으나.....!!?




....
어째서 나는 같은 사이즈의 파우치를
산것인가...
다른점은 지퍼의 위치인데 확실히
저 파우치가 지퍼가 중간에 있어서
불편했음..
실제로 반밖에 안들어감 ㅠㅠ 더 넣으면
와르르 무너지며 뱉어냄 ㅜ



아무래도 쟤는 슌슌 어린이집(이라고 쓰고 일본은 보육원保育園 이라 한다...)에 다닐때에
내 가방에 넣으면 좋을 아이지 싶음

뒷면이 망사여서 저거 찢어질때까지만
쓰면 되겠다 싶음..ㅋ




(이미지출처:위메프)
이거 32기가...
USB2.0이든 3.0이든 내겐 중요하지 않다!!
그 놈의 빌..........ㅇ....먹을 (과격한 표현이 아깝지 않다) 한국 인터넷 뱅킹!!!!
외국에서 할려고 하면 맨날 안되고
맨날 자기 인증 받으라고!!!! 하는!!!!!!
인터넷뱅킹!!!!!!!!으앜!!!!!!!!!!!!!!!!
공인인증서따위 죽어버려!!!!!!!!!!
여튼........... 이번에 인터넷 뱅킹이 잘 안되서
(새로 노트북을 사고 나니 뭔가 잘 안됌 ㅠㅠ)
아예 한국에서 맘먹고 처리를 하려 했으나...
ㄱㅁ은행은 어찌저찌 상담원과의 통화를 통해
해결했고.. ㄴㅎ이 문제였음 ㅠㅠ
진짜로 은행에 내방해서 해결해야했음 ㅠㅠ
하..... 한숨이 나온다규.........
여튼 이번에 인터넷 뱅킹 다 해결하고 가서
핵좋다!!!+ㅁ+)
공인인증서도 타행인증도 다 받고..
보안카드도 보관이 필요없는 OTP!!!!!!!!
끼얏호




그리고 흔치않은 스킨푸드 세일기간을
마침 맞이하는 덕분에
블랙슈가세럼과 블랙슈가 마스크팩을 샀으나
ㅡㅡ
오배송으로 인해 아직 내 손에 도착하지 못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울 야라뭉느님의 강력추천인
네이처리퍼블릭의 로션..!!




(이미지출처: 네이처리퍼블릭 공홈)

이 아이인데.... 여름엔 파ㅋ워ㅋ지성 가을겨울엔 복합성인 내 얼굴 밑화장에 딱 맞는 로션!!
ㅠㅠㅠㅠㅠ 감... 동........
울 언니가 덜어준거 조금 써보고 바로
구매하기로 함+ㅁ+.. 얼마전에 1+1 행사
있었다고 함...(;-;).....


그리고오...



나는 운동화를 한번 사면 오래 신는 편이긴 하지만...
이번 봄을 맞이해서 개시한 운동화가..
슌슌 보육원 댕기느라 많이 닳았나...?
아님 굽이 원래 얄팍했나 여튼 뒷축 무늬가
많이 없어졌는지..?
내 신발을 본 울 아부지가 신발 사주겠다고
해서 데려가서 사 주신 것....
(아빠에 대해 할말이 많지만 생...략..
어찌됐든 사주신건 감사한 일인거니까...)

아울렛에서 겟또.. 무려 5만원도 안함 푸히힝
다른 제품을 보다가 엄마께서 보여주셨는데
맘에 쏙 드는 배색 ㅋㅋㅋㅋㅋㅋㅋ굳!!

내 생애 첫 나이키 신발이지 싶음..
나는 원래 메이커 안가리고 무조건
모양과 가격이 기준이었기 때문에...ㅋㅋㅋ
사실 지금 신는 아이도 첫 아디다스 인데..
(AEON 연말세일로 싸게 샀음... 아마 4천엔 안하지싶음...)
올해는 운동화를 사지 않아도 되겠어용+ㅁ+
작년에는 여름용으로 겨울까지 났는데
(일본 겨울은 안추우니까 발도 엄청시리 시리지는 않음.... 자전거만 안타면 참을수 있음..ㅋㅋ)

이번엔 출산까진 어찌저찌 이 운동화로 날 수 있을듯 하다 뿌듯 :)





(이미지 출처: 미포브러쉬)

http://meeposhop.com/m2/goods/view.php?goodsno=28

시카언니의 추천으로 구매하게 된
브러쉬!!
컨투어 브러시인데 우리의 섀딩(쉐딩?)의 스킬업을 하고자 구매함!!
아직 개봉 안했음!! 어서 뜯고 사용하자!!!!!


섀딩... 이라고 하니 급 생각났다..


(이미지출처: 이니스프리 공홈)
아모레는 정말 피할수가 없구나..
되도록 피하고 팠지만..
에뛰드도 그렇코.. ㅜㅜ
여튼 쉐이딩의 달콤한 바닐라 색은
내 인생템이라.... 이번에 아예 두개 사버림..
지금 사용하고 있는 아이도 팬 바닥은
이미 보고 있고... 그 면적이 점점 늘고 있음..
깨져나오지만 않으면 오래 쓸거 같은데 어떠려나 ㅠㅠ?????




그리고 삼선 슬리퍼라든지...
얄팍한 흰색 가디건이라든지..
짜잘한것도 샀음 ㅜㅠ


사실 이번에 라면 같은것도 사서 가고팠는데
어차피.... 엄청 몸에 좋은 것도 아니고해서
(임신.. 출산.. 수유..생각하면.. ㅜㅜ)
그냥 안사기로 함....


이렇게 이번에 구입한 것들을 정리하는
이유는..
더 이상의 과소비는 하지 않겠다! 라는
나의 생각..? ㅎㅎㅎ

살 건 다 샀다며 이제 그만 사라고...ㅋㅋㅋ



'나의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출국준비 완료!  (2) 2016.07.25
오늘은 귀국날   (3) 2016.07.25
내일은 일본으로 돌아가는 날(의식의 흐름 주의)  (0) 2016.07.24
티스토리 드뎌 재 업뎃 ㅜㅜ  (0) 2016.07.21
티스토리 블로그 개설 +ㅁ+  (4) 2016.07.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