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제 공연보러 다녀오느라 힘들었던 토요일을 보내고 이제 하루 남은 주말 ㅠ

오늘도 화이팅!!

아침부터 세탁을 하는데 세제가 다 떨어지는거 같아서 바로 아이허브 주문 :)





이제 아이허브는 그닥 지름신은 안오고..
딱 필요한거만 사게 되네..

송료도 4백엔대(이번엔 원으로 계산해서 4천원대)여서 부담없으니(한국 식재료 파는 곳은 배송료가 무려 900엔대 ㅡㅡ) 바로 그냥
필요한것들 바로 쓸것들만 딱 주문!

에코버 얼룩제거제는 처음으로 주문했음!
좋다는 후기가 워낙 많고 나도 예전부터
사고싶었던거라 세제 사는김에 바로 주문 ㅋㅋ



얼른 오라!!! ~_~)....



댓글
  • 프로필사진 비밀댓글입니다 2016.08.08 10:47
  • 프로필사진 드순맘 네! 가능해요+_+ 하지만 비타트라가 좀 일본에도 돼씀 좋겠는데 말이죠ㅠㅠㅠㅠㅠㅠㅠㅠ 2016.08.08 12:54 신고
  • 프로필사진 비밀댓글입니다 2016.08.20 16:26
  • 프로필사진 드순맘 저는 제가 항상 필수로 필요한거 아니면 또 잘 안사버릇해서 어떤 좋은게 있는지 잘 모르겠어요 ㅎㅎ 좋은거 있음 알려주세용 ㅎㅎ 에코버는 워낙 유명하기도 해서 이번에 같이 구매해봤어요 넬리세제 하나 떨렁 구매하기가 좀 그래서요 ㅎㅂㅎ)ㅋㅋ 저희 신랑은 회사 유니폼을 입고 일하는지라 출근시엔 사복이어서 와이셔츠 세탁은 한번도 안해봤어요~~ 목때 손목때 일일이 체크하고 빨고 난 후엔 다림질까지 해야되서 힘들지 않으세요 (;-;)?! 대단하세요!!! 2016.08.21 02:02 신고
  • 프로필사진 비밀댓글입니다 2016.08.21 07:33
댓글쓰기 폼